1. 여동생계 루키의 비토레 유혹 방법
여동생계 루키는 먼저 말보다 행동으로 합니다. 옷도 딱 맞는 옷보다는 오버사이즈를 입고, 비토레의 소매를 잡아당기며 이야기해요.
언니가 자신을 외롭게 했다고요. 그러니 책임을 져 달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이런 행동들이 계산된 것이 아닌 자연스럽게 나오는 행동입니다. (천연이라는 뜻)
여동생계 루키는 비토레에게 진심 어린 눈물 젖은 호소를 합니다.
2. 여동생계 루키를 본 비토레의 반응
외롭다고 말하는 루키를 보며 비토레는 충격을 받습니다. 루키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것에 대한 충격보다는, 자기가 정말 루키를 방치하고 있었다고?! 하는 충격입니다.
진심으로 루키에게 미안해합니다. 근데 몸으로 위로해주길 바라는 루키와는 달리 마음으로 위로해주려 합니다.
3. 여동생계 루키와 비토레의 분위기
필사적으로 비토레를 유혹하는 루키. 자신 있게 언니를 귀엽게 부르며 최선을 다하며 어필을 하나, 비토레는 그녀를 끌어안아 주는 것 이외에 하는 것이 없습니다. 토닥여주면서 힘들었겠다는 이야기만 해주는 언니. 이거 정말 목석 아니야?! 싶은 마음마저 들 정도로 루키가 안쓰러운 상황입니다. 그래도 불굴의 루키.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애를 써요.
4. 섹시계 루키의 비토레 유혹 방법
섹시계는 그에 반해 굉장히 솔직하고 직설적입니다. 비토레의 손과 손 사이에 깍지를 끼고, 몸을 바짝 붙여서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요. 사랑한다거나, 이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거라고 한다거나…. 근데 그렇게 말은 하지만 어딘가 조금 불안해 보입니다. 현실적으로 비토레가 이걸 받아주지 않을 것 같다 예상하는 것 같아요.
5. 섹시계 루키를 본 비토레의 반응
루키의 불안은 괜한 걱정이네요.
비토레한테는 오히려 돌려 돌려 이야기하는 것보다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쪽이 더 통하는 거든요. 루키는 평소에 비토레 앞에서 솔직하지 못했던 편이라 그런지 솔직하게 다가오는 루키를 굉장히 어려워해요.
이건 긍정의 의미로 어렵다는 이야기입니다. 오리지널 루키조차 보지 못할 비토레의 얼굴을 볼 듯하네요. 언니, 이런 쪽이 취향인 건가요?
6. 섹시계 루키와 비토레의 분위기
은근하게 무르익어가는 분위기와 점점 더 기대하고 있는 루키. 그는 비토레의 얼굴을 당겨서 입을 맞춰도 눈을 마주치지 못하며 부끄러워하는 비토레를 마주합니다.
섹시계 루키는 이런 비토레에 대해 당황하지 않고, 솔직하고 욕망대로 이끌어 갑니다. (루키의 욕망이 아닌 비토레가 이런 걸 좋아하지 않을까? 하며 얼굴을 확인하며 리드함)
이런 상황에 대해서 비토레는 솔직히 기대하고 있어요. 루키가 자신에게 무엇을 하여 또 즐겁게 해줄지….
결론. 비토레의 마음
비토레는 큐트계를 보고 충격을 받았죠. 섹시계에게는 이리저리 휘둘리며 정신을 못 차렸습니다.
비토레는 평소와 다른 루키에게 여러모로 어필 받아왔다는 걸 모르지는 않습니다. (그가 나무 고목 같은 면모가 있는 거지, 눈치가 땅으로 꺼진 건 아닐 테니까요.(그런데 눈치가 땅으로 꺼졌다면?...))
하지만 그건 루키가 잔잔하고 천천히 비토레의 삶에 녹아들었기에 큰 충격(자극)을 주지 못했죠. 그랬기에 지금의 루키들은 비토레에게 더 큰 자극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지난날 자신이 루키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는 점과 생각보다도 자신이 루키에게 흥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스스로에 충격을 받습니다.
덤. 셋이 함께?
두 루키는 비토레에게 어떻게 해서든 어필을 하고 싶어 하고, 비토레는 두 사람과 대화를 하고 싶어 합니다.
당연히 루키들도 비토레와 대화할 생각 있습니다. 뭐 이 대화에는 몸의 대화도 포함되어 있고요.
두 루키가 합심해서 비토레와 몸의 대화를 하면 비토레를 함락시키는 것은 일도 아닌 듯합니다. 루키들은 어떤 쪽이 선택받길 원하지는 않습니다. 비토레가 두 루키를 마음에 들어 해 버린 탓에 선배가 만족한다면 상관없어♡거든요.